통기타 악보

그여름을틀어줘 싹쓰리 기타악보, 코드악보, 기타코드, 기타커버, 가사

취미는기타 2020. 7. 26. 22:46

안녕하세요. 유튜브채널 미는입니다.

상세강좌(코드,주법설명,원곡연습)는 유튜브채널에 업로드되어 있으니 참조하세요~


올해 여름은 '싹쓰리' 를 모르고는 넘어갈 수 없을거 같습니다. 

여름안에서, 다시 여기 바닷가에 이어 이번엔 그 여름을 틀어줘! 도 발표해서 음원 차트를 강타하고 싹쓰리 하고 있습니다. 

유재석, 이효리, 비로 구성된 프로젝트 댄스그룹인 싹쓰리! 

이제.. 유두래곤, 린다G, 비룡이 더 익숙해져 가기도 합니다 ㅎㅎㅎ 


이번 주말에는 음악방송에도 출연했죠. 데뷔와 동시에 2위를 차지하는 막강한 파워를 보여줬습니다. 

무대에 앞서 싹쓰리는 소감 발표도 했는데요. 유재석은 "많이 긴장되고 떨리지만 열심히 했기 때문에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 고 했고, 비룡은 차트올킬에 대한 소감에 "차트 기대는 안했는데 과분한 사랑을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했다고 합니다. 

차트 기대.. 안한거 맞습니까? ㅋㅋ 유재석은 평소에도 무대 울렁증을 보이던 분이라 걱정했는데 연습을 열심히 하신게 티가 난거 같아요. 대단하네요! 


그래서 이번엔 신나는 여름을 맞이하여 싹쓰리의 그 여름을 틀어줘를 기타로 준비했습니다. 

신나는 리듬으로 준비했으니 즐겁게 연습하세요! 


싹쓰리의 그 여름을 틀어줘 기타악보, 코드악보입니다. 


완곡 타브(리듬) 악보는 아래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https://bit.ly/33GpWYf



한땀 한땀 열심히 악보 만들고 강좌 작업 하고 있습니다 ㅎㅎ 

연주영상보면서 신나게 기타치며 연습해보세요!! 


이제 점점 더 더워질 여름! 짜증나지 않게 취미로 기타도 연습하고, 신나는 곡으로 기분도 업시키고! 

즐겁게 기타치시길 바랍니다. 


코로나, 무더위! 이겨냅시당!!


★그여름을 틀어줘 가사/싹쓰리★


이 여름 다시 한번 설레고 싶다
그때 그 여름을 틀어줘 그 여름을 들려줘
그때 그 여름을 틀어줘 다시 한번 또 불러줘

1, 2, SSAK 3
Okay okay okay Alright alright alright 저 바다가 부를 때
Go back Go back Go back 그해 여름으로 손잡고 뛰어들래? (Ooh~)

Uh uh uh I’m UD-UD, MY NEW I.D 그 시절 날 웃고 울리던 멜로디
하늘은 우릴 향해 열려있어 uh 그리고 내 곁에는 네가 있어 uh
RE–PLAY 이 계절을 멈추지 마요 밤새도록 Play 해줘

그때 그 여름을 틀어줘 그 여름을 들려줘 (내가 많이 설렜었던, 참 많이 뜨거웠던)
그때 그 여름을 틀어줘 다시 한번 또 불러줘

올라타 라타 라타 파도 타고 We flow 흘러 흘러 닿을 수 있을까?
왠지 왠지 왠지 올해 여름 바람 널 떠올려 그날의 ooh~
I love it, like it, yeah I like it!

돈이 없었지 깡이 없었나 아 예예예예예
일이 없었지 감이 없었나 아 예예예예예
Youth- Flex- 이 계절을 아끼지 마요 밤새도록 Play 해줘

그때 그 여름을 틀어줘 그 여름을 들려줘 (내가 많이 설렜었던, 참 많이 뜨거웠던)
그때 그 여름을 틀어줘 다시 한번 또 불러줘

이 여름도 언젠가는 그해 여름 오늘이 가장 젊은 내 여름
이 계절에 머무르고 싶어 언제까지 영원히 으음 음

1, 2, 3!
그때 그 여름을 틀어줘 그 여름을 들려줘 (내가 많이 사랑했던, 참 많이 설렜었던)
그때 그 여름을 틀어줘 다시 한번 또 불러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