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기타 악보

여름아부탁해 -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기타악보, 코드악보, 쉬운기타

취미는기타 2020. 10. 3. 21:42

안녕하세요. 유튜브채널 미는입니다.

쉽고 재밌 통기타 연습곡들이 유튜브채널에 더 많이 업로드되어 있으니 참조하세요~


볼빤간사춘기의 안지영과 폴킴이 부른 여기어때의 여름성수기 캠페인 영상 곡 중 하나인 여름아부탁해입니다. 여름아 부탁해는 인디고가 부른 곡으로 이번에 리메이크 해서 발표했어요. 


여기어때 숙박사이트는 이번 여름성수기 영상을 통해 인기를 많이 끌었다고 하네요. 

유튜브 영상이 공개 한달만에 1200만회가 넘었다고 하니.. 부럽 ㅋㅋ


여름은 좀 지났지만... 여행 가고 싶어지는 날씨니 그 마음을 담아.. 

한번 연습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안지영의 여름아부탁해 기타악보, 코드악보입니다. 


완곡 타브(리듬) 악보는 아래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https://bit.ly/3kuV9EB



중간에 전조가 되며 다양한 코드가 나오지만 그렇게 어렵지 않으니 강좌를 참고해서 

코드운지법도 보면서 연습해보시길 바랍니다~ 


인디고와는 살짝 바뀐 가사도 재미나네요. ㅎㅎ 

오늘도 재밌게 기타연습 하시기 바랍니다! 


★안지영 - 여름아 부탁해 가사★

여름아 부탁해
나의 사랑을 이루게 해줘
많이 힘겨웠던 나의 지난 추억 버리게.. 우~

다시 찾아온 해변에서
셔츠를 입은 그댈 만난 후
나의 인생이 달라 졌어 한여름에 Sunset...

석양빛이 황홀한 도시의 거리
뜨거운 태양에 검게 그을린 그대를 사귀고 싶어

짧은머리 눈이 부신 그대가 좋아
나에 대해 정말 알고 싶지 않나요

그대를 가질 수 있다면 드라마도 끊겠어요 워~Baby
밤바다에 반짝이는 하늘의 별빛
흔들리는 파도의 노래 소리...
그대를 느끼고 싶어 Oh Beautiful Bad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