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기타 악보

장범준 잠이오질않네요 기타악보, 코드악보, 쉬운기타, 잠이오지않네요, 가사

취미는기타 2020. 11. 15. 15:36

녕하세요. 유튜브채널 미는입니다.

쉽고 재밌 다양한 기타곡들이 유튜브채널에 많이 업로드되어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이번곡은 장범준의 잠이오질않네요 입니다. 잠이오지않네요로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던데 뭐 뜻이 통하니까 둘 중 아무거나로? ㅎㅎ 

장범준 자체가 워낙 기타로 유명하다보니 장범준 곡은 기타를 쳐야합니다! 라는 말이 필요없을 정도로 기타치는 사람들에겐 항상 인기가 많은 곡이라고 생각되네요. 

이번곡은 엄청 빠른 기간에 작곡을 했다고 하는데요. 진짜 대.단.하.다!


전국에 있는 짝사랑에 빠진 분들이라면 이 곡에 매력을 많이 느끼실 것 같네요. 

쉬운 코드를 위해서 6capo 끼우고 연주하시면 됩니다~ 


장범준의 잠이오질않네요 기타악보, 코드악보입니다.


완곡 타브(리듬) 악보는 아래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영상을 통해서 어떻게 연주하는지 한번 감상해보세요! 


중간에 포인트를 주어서 곡의 매력을 높여보았습니다. 그 부분이 어려우신 분들은 앞부분 주법과 동일하게 연주하시면 됩니다~ 


코드도 자주 나오는 코드들로 구성되어 많아보이지만 어렵지 않으니 꼭 연주해보세요! 

솔로플레이로도 추천합니다! 


항상 즐겁게 기타 연주하시기 바랍니다~♬


★장범준 잠이오질않네요 가사★

당신은 날 설레게 만들어
조용한 내 마음 자꾸만 춤추게 해

얼마나 얼마나 날 떨리게 하는지
당신이 이 밤을 항상 잠 못 들게 해

매일 같은 밤 너를 생각하면서 유치한 노랠 들으며 심장이 춤을 추면서
오오 난 너를 기다리면서 유치한 노랠 부르며 심장이 춤을 추면서 워

나를 떨리게 하나요 그대 왜 나를 설레게 하나요 자꾸만
오늘도 잠 못 이루는 이 밤 아름다운 그대

나를 아프게 하나요 웃는 그대 왜 자꾸 설레게 하나요 하염없이
오늘 밤 잠이 오질 않네요 보고 싶은 그대여

당신이 날 힘들게 만들어
갑자기 내 마음 자꾸만 멍들게 해

얼마나 얼마나 잠 못 들게 하는지
고요한 내 마음 항상 시끄럽게 해

매일 같은 밤 너를 생각하면서 유치한 노랠 들으며 심장이 춤을 추면서
워 난 너를 기다리면서 유치한 노랠 부르며 심장이 춤을 추면서 워

나를 떨리게 하나요 그대 왜 나를 설레게 하나요 자꾸만
오늘도 잠 못 이루는 이 밤 아름다운 그대

나를 아프게 하나요 웃는 그대 왜 자꾸 설레게 하나요 하염없이
오늘 밤 잠이 오질 않네요 보고 싶은 그대여

매일 밤 너를 생각하면서 유치한 노랠 들으며 심장이 춤을 추면서
워오 난 너를 기다리면서 유치한 노랠 부르며 심장이 춤을 추면서 워

나를 떨리게 하나요 그대 왜 나를 설레게 하나요 자꾸만
오늘도 잠 못 이루는 이 밤 아름다운 그대여

나를 아프게 하나요 웃는 그대 왜 자꾸 설레게 하나요 하염없이
오늘 밤 잠이 오질 않네요 보고 싶은 그대여